티스토리 뷰

2020년 달력을 넘긴 지가 엊그제 같은데, 2021년도 벌써 2월이 되었습니다. 시간 참 빠르죠? 

연초 계획했던 일들은 잘 해나가고 계신가요?
혹시 작심삼일의 연속이라면 거긴 엄청난 과학적 비밀이 숨겨져 있는데요. 
궁금하시다면~ 새해 계획이 작심삼일로 끝나는 이유! (클릭)

곧 민족의 대명절인 설날이 다가옵니다.
코로나19로 명절 모습도 많이 달라져 아쉬운 마음이 무척 크죠. 
지난 추석에 이어 이번 설도 온가족이 모여 북적북적 즐기는 건 조금 참아야할 듯 한데요.
많은 가족들이 모여 정을 나눌 순 없지만 마음만은 풍성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최근 휴비스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 2020년, 당기순이익 826억 원으로 창립 이래 최대치 기록!

2월 4일, 휴비스는 매출액 및 손익구조 변경 공시로 작년 실적을 발표했는데요.
2020년 매출액은 9,203억 원, 영업이익 399억 원, 세전이익 1,027억 원, 당기순이익 826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719% 증가했고, 당기순이익도 창립 이후 최대치를 실현했습니다!

영업이익의 증가는 보건/위생재용 판매 급증과 LMF의 견조한 판매 등의 영향으로 파악되는데요. 
또한 작년 말 TSK 코퍼레이션의 소유 지분을 전량 매각하여 당기순이익이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향후 SHE 제품군의 사업 확장과 다양한 신규 투자 등을 통해 지속적인 미래 먹거리를 창출해 나가겠습니다.

 

■ 위생재용 소재 판매 20% 급증, 중국 판매량도 연평균 40% 성장!

휴비스가 지난해 총 5만 4천 톤의 위생재용 소재를 판매했습니다. 2019년 대비 20% 이상 증가한 것인데요. 


이는 코로나19로 보건/위생재용 소재의 수요가 크게 늘어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특히 중국의 판매량은 최근 5년간 3천 톤에서 2만 톤까지, 연평균 40%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휴비스는 올 상반기 위생재용 소재의 생산라인 증설을 앞두고 있습니다. 공사가 마무리되면 연 6만 톤에서 8만 5천 톤으로, 40% 이상 생산량이 증가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휴비스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프리미엄 제품으로 보건/위생재용 시장을 빠르게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 설맞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퓨레버 마스크 4천장' 후원

민족대명절 설날이 어느덧 일주일도 남지 않았죠. 휴비스는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했습니다.
2월 4일, 2009년부터 후원해 온 수서명화복지원에 '퓨레버 마스크' 4천장을 기부한 것인데요.
'퓨레버 마스크'는 휴비스가 자사의 프리미엄 위생재 소재를 사용해 직접 만든 마스크랍니다. 소재부터 완제품까지 책임지고 생산하니 믿을 수 있는 제품인데요. 유해 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고 숨쉬기 좋을 뿐 아니라 가벼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퓨레버 마스크 쓰고 안전한 명절 보내세요.

 

퓨레버 마스크 정보 보러가기>> huvisstory.tistory.com/667

 

 

 

댓글0

댓글쓰기 폼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