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로그 홈

All

홈페이지

티스토리 뷰

요즘 젊은 세대들은 캠핑 입문자를 캠린이(캠핑+어린이), 등산 초보자를 등린이(등산+어린이)라고 부르는데요.

취미나 어떠한 활동을 처음 접하거나 입문하는 사람을 어린이에 비유하여 붙인 용어라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늘어나고 많은 사람들이다양한 취미 생활을 하면서 이러한 트렌드가 생겨난 것이죠.

 

여러분은 어떤 '린이'인가요?

봄바람이 살랑이는 요즘, 끝날 줄 모르는 코로나에 마냥 우울해 있기보다는

기분 전환 삼아 봄꽃산책이나 등린이처럼 새로운 취미를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윤중로 벚꽃은 사전 추첨을 통해 당첨자만 볼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물론 방역 수칙은 철저히!)

3, 휴비스에도 새로운 소식들이 많았는데요. 휴비스 이모저모 함께 보시죠!

■ 휴비스-인도라마 어드밴스드 머티리얼즈, 북미시장 본격 공략

휴비스-인도라마 어드밴스드 머티리얼즈(HIAM)가 본격 가동을 시작했습니다.

2018년 인도라마 벤처스와 50:50으로 미국 내 LMF 생산을 위한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2년 반의 준비 과정을 통해 생산 설비 구축을 완료하였습니다.

 

최근 바이든 정부의 보호 무역주의 정책과 미국 제조업 부흥 정책으로 LMF의 현지 생산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데요.

그에 따라 미국 생산과 판매의 거점을 확보한다는 점에서도 전략적 의의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연간 6만 톤의 LMF 생산 능력을 갖춘 HIAM은 미국을 시작으로 향후 캐나다, 멕시코까지 판매를 확대할 예정인데요.

글로벌 시장 점유율 1 LMF의 또다른 활약상을 기대해주세요!

■ 탈()플라스틱 캠페인, 고고챌린지 동참

'고고챌린지'라고 들어보셨나요~?

생활 속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실천 한가지와

해야할 실천 한가지를 약속하는 SNS 릴레이 캠페인인데요. 여기에 휴비스도 동참했습니다!

 

대구경북섬산련 이의열 회장의 지목으로 참여한 신유동 사장은

'탄소제품은 줄이고! 생분해/리사이클 제품은 늘리고!'라는 문구로 실천의지를 다졌습니다.

앞으로 휴비스는 탈()플라스틱, 제로 웨이스트에 도움 되는 친환경 소재 개발에 앞장설 계획입니다.

■ 주당 300원 현금 배당, 시가배당률 3.6%

휴비스는 지난 3 11일 이사회를 열고 1주당 30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습니다.

이는 시가배당률 3.6%로 배당기준일은 2020 12 31일이며 2021 4 30일 이전에 배당금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휴비스는 2012년 상장 이후 9년간 평균 3.2%가 넘는 현금배당을 꾸준히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코스피 상장사 평균 2.3%(2019년 평균)에 비해 크게 상회하는 수준입니다.

"꽃샘추위에도 따뜻한 잠자리 되길" 소외 이웃에게 이불 기부

지난 25, 휴비스는 전북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꽃샘추위에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이불 세트를 전달하였습니다.

휴비스는 매년 결식 아동의 식사를 지원하거나 도서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희망키움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물품 지원은 휴비스에서 생산하는 소재를 적용한 이불로 좀 더 의미있는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이웃들에게 이불의 온기가 몸과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여주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습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