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 52간 근무제 도입으로 갑자기 저녁이 있는 삶에 한 발짝 가까워졌습니다. 하지만 막상 칼퇴를 하니 뭘 해야 할지 모르게쒀요~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휴비스가 여러분들의 워라벨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오늘도 칼퇴 예정인 분들 팔로팔로미~



● 매주 화요일은 비즈니스 데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의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 에서는 월~수요일까지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데요. 직장인들은 지금 달력을 꺼내 화요일에 동그라미를 쳐주세요! 


매주 화요일은 ‘비즈니스 데이’로 직장인 대상 25%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11월 1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런치와 디너 모두 적용이 된다고 하니 칼퇴한 직장인도 연차 쓴 직장인들도 모두 모두 즐길 수 있답니다!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https://bit.ly/2Myk7GA)



● 아직 여름 휴가 다녀오지 못했다면?



여름 휴가 시즌이 끝났지만, 막상 여름 휴가 시즌에는 높은 물가와 인파가 걱정되어 떠나지 못한 분들을 위한 것이 바로 ‘늦캉스’ 이벤트가 아닐까요? 


야놀자 계열사 호텔나우와 야놀자펜션이 진행하는 이벤트로 호텔나우는 9월 2일까지 도심에서 늦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을 소개함과 동시에 즉시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야놀자펜션은 9월 14일까지 전국 인기 펜션 100곳을 소개하는 늦캉스 기획전을 실시 합니다. 여름 성수기 철에는 부담스러웠던 고급 빌라들도 비성수기 금액으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늦캉스 자세히 알아보기: https://bit.ly/2oh5by2)



● 8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 



오늘이 무슨 날인지 혹시 알고 계시나요? 오늘은 8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문화가 있는 날” 입니다. 다양한 문화 행사들이 전국 각지에서 펼쳐지지만, 그 중 직장인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정보는 영화 할인 정보가 아닐까 싶은데요.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전국 모든 영화관에서 영화 관람비가 5,000원이랍니다. 오늘 퇴근 후 영화 한 편 어떠세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culture.go.kr/wday/index.do)



● 경복궁 별빛야행



여름내 괴롭히던 더위도 한풀 꺾여 밤이 되면 선선한 기운까지 도는데요. 퇴근 후 경복궁 별빛야행에서 고궁의 아름다움을 느껴보는 건 어떠실까요? 경복궁 별빛야행은 9월 2일부터 9월 15일까지 한 차례, 10월 6일부터 10월 20일까지 한 차례씩 두 차례 진행되는데요. 18:30 시간과 19:40분 시간으로 하루에 두 번씩 진행됩니다. 


경복궁 별빛야행에서는 평소에는 공개되지 않았던 집경당, 함화당, 경복궁 후원 부근을 탐방할 수 있으며 경회루 누상에 올라가서 경복궁의 야경을 관람하는 특별한 경험 또한 가능하답니다. 


그동안 나들이 일정을 주말로 미뤄두었다면 이제는 평일에도 즐겨보세요! 마냥 길다고만 느껴졌던 평일에 조금 더 짧아지지 않을까요?



오늘은 갑작스럽게 생긴 저녁 시간에 당황할 직장인분들을 위해 저녁이 있는 삶을 위한 즐길 거리를 소개하였는데요. 실제로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된 7월엔 공연과 도서와 같은 문화 소비 규모가 더 늘어났다고 합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에서 직장인들의 칼퇴를 맞이하여 상시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더욱 다양하고 합리적으로 저녁이 있는 삶을 누리시길 응원합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댓글4

댓글쓰기 폼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