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로그 홈

All

홈페이지

티스토리 뷰


해 뜨면 출근, 해가 지면 퇴근. 반복되는 일상을 공유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직장인들! 오늘은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직장인들이라면 공감할 웃픈 이야기를 모아봤습니다! 이건 마치 내 이야기인데? 싶은 직장인 공감 함께 확인하실까요?

 

 


점심 시간 커피를 들고 환하게 웃는 직장인들은 직장 생활이 좋아서가 아니라 회사로부터 탈출한 그 순간이 너무 행복해서라는 것을 알고 있나요? (잠깐 제 눈에 흐르는 눈물 좀 닦을게요..)

 



월급이 로그인했습니다.” “월급이 로그아웃했습니다.” 핸드폰 요금, 카드값, 등등 줄줄이 세어나가는 월급. 잠시라도 나에게 머물러 주면 안 되겠니?


 


모니터를 향한 진지한 눈빛은 바로 점심메뉴 고민! 직장인들의 최대 난제 오늘 점심 뭐 먹지?”


 


출근도 안 했는데 이대로 퇴근해버리고 싶은 심정 매일 아침 느끼는 저 비정상인가요? 매일 반복해도 적응되지 않는 출근길. 나 이제 퇴근할래!”

 



설마 했지만 역시나 이번에도 최종이 최종일리가 없죠. 거듭되는 반복되는 최종 보고서는 언제쯤 끝이날까요?


 


취업을 준비할 때는 그렇게도 하고 싶었던 취업. 막상 직장생활을 하고 나니 그 시절이 그렇게 그리울 수가 없습니다.


 


직장인의 시간은 좀 다르게 가나요? 유독 긴 평일과 유독 짧은 주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을 조금 즐기다 보면 어느새 일요일 밤! 내 주말을 누가 도려갔어요!

 


내 이야기 같아 웃음을 자아내지만 돌아보니 괜히 슬퍼지는 직장인 공감! 아직 수요일밖에 안 되었지만, 어떻게 생각하면 벌써 일주일의 반이 지나가고 있는 거 아닐까요? 이번 한 주도 다들 화이팅하세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습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