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햇살 좋은 어느날~ 환경을 생각하는 뜻깊은 행사에 초대합니다.
휴비스 전주공장에서는 4월 21일(토), 제21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그림 축제]를 개최합니다.
(우천 예보로 기존 14일에서 21일로 순연되어 개최됩니다.)
1996년에 처음 시작하여 올해로 21번째를 맞이했다고 하니~ 처음 글그림 축제에 참여했던 초등학생들은 벌써 20대 후반이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오래 오래 행사를 진행해 나간다면 엄마와 아빠가 참여했던 행사에 우리 아들 딸들이 참가할 수 있지 않을까??
몇년 안 남았어요! 욕심내어 봅니다! (혹시 빠른 사랑의 결실로 벌써 이런 사례가 있다면 제보주세요~)
그럼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그림 축제]는 무엇일까요?
휴비스와 삼양사, 삼양화성 3개 회사가 함께 개최하는 행사로 해마다 선정된 환경에 대한 주제를 초등학생은 그림으로 중학생은 글짓기로 풀어내는 행사입니다. 이 외에도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참여방법은 행사당일 행사장으로 글과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용품을 준비해서 그냥 오시면 됩니다. (사전 접수 없음)
어린 학생들은 부모님이나 보호자분과 함께 오시면 되구요. 그림을 잘 그리려면 돗자리, 책상이나 화판, 미술용품 등이 있으면 좋겠죠? 아! 김밥이나 간식이 있으면 힘이 날 것 같네요~ 글짓기는 미술용품 대신 필기도구가 있으면 됩니다.
(원고지와 도화지는 행사 당일 나눠드리며 그 용지로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행사일 : 4월 21일 토요일 오후 2시~6시 (우천으로 취소될 경우, 4월 28일(토)로 순연됩니다.)
▶ 행사장소 : 휴비스 전주공장(제1공장) 운동장 (지도 참조)
|
당일 작품을 제출하신 모든 분들에게 참가기념품을 증정하며
우수 작품으로 선정되신 분들은 5월 4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선작을 발표합니다.
참가만 하셔도 뜻깊겠지만 상까지 받는다면~ 엄마가 한우 사주시겠죠?
우리의 삶에서 환경은 분리하여 생각할 수 없죠. 우리는 환경의 일원이며 건강한 환경 속에서만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심코 버린 쓰레기와 마구잡이 개발로 인해 환경은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과 학생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환경의 중요성을 깨닫고 환경을 보호하는 일에 힘을 모으는 계기가 되었으면 바래봅니다.
그럼~ 따뜻한 햇살이 가득한 4월 21일을 기대하며!
그때까지 환경 보호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고민해보아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