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해지면서 매일 매일 최저 기온을 갱신하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일교차가 심한 날씨엔 항상 함께하는 감기! 특히 올해는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곧 11월입니다. 11월은 휴비스에게 뜻깊은 달로 다가오는데요. 바로 11월 1일이 창립기념일이기 때문이죠.
올해는 휴비스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더욱 의미가 깊은데요.
최근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통해 휴비스의 지난 20년을 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가슴 설레는 나이 스무 살! 성인으로 첫발을 내딛는 나이이기도 하죠.
스무 살을 맞은 휴비스도 새로운 내일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창립 20주년 소식과 함께 최근 휴비스의 뉴스를 전합니다.
■ 새로운 20년의 출발점, 창립 20주년 기념식 진행
10월 28일, 전주공장에서는 '새로운 20년을 위한 출발점'을 알리는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50명 이하로 간소하게 치러졌습니다.
기념식은 지난 20년을 회상하는 20주년 경과보고와 기념영상 시청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20년의 역사가 기록된 통사(通史)와 10개의 성공스토리, 기념 영상을 담은 [20주년 e-역사관] 홈페이지의 오픈도 알렸는데요. 20주년 영상과 역사관 홈페이지를 통해 휴비스의 역사를 되돌아볼까요?
CEO 기념사에서 신유동 사장은 “어려움과 부침이 있었지만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바탕에는 고객, 주주, 협력사, 임직원 등 모든 분들의 헌신과 노력 그리고 도움이 있었다.”라며 감사의 말씀을 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 성장하기 위해 기존 사업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미래 먹거리를 위한 신사업 및 M&A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는 포부도 밝혔습니다. 이후 기념식은 공로상 및 감사패 증정과 축하메시지, 케이크 컷팅식을 끝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지난 20년간 보여준 통합과 도전의 휴비스, 또 다른 20년은 어떤 모습일까요?
소재의 무한한 가능성을 더 무궁무진하게 키워나갈 휴비스의 'New 20년'을 기대해봅니다!
■ KKR에 TSK코퍼레이션 지분 16.25% 전량 매각
지난 10월 16일, 휴비스는 공시를 통해 보유하고 있던 TSK코러페이션 지분(16.52%) 전량을 미국계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인 KKR에 약 1,949억 원에 매각했습니다. 휴비스는 2019년에 TSK코퍼레이션과 포괄적 주식 교환을 통해 TSK의 신주를 취득하면서 주주로서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양도는 비핵심사업의 포트폴리오를 조정하여 재무구조를 개선하고 투자 재원의 확보의 목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휴비스의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