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로그 홈

All

홈페이지

티스토리 뷰


작년 화제였던 키워드 ‘욜로’와 ‘나홀로’의 합성어인 ‘횰로족’이 뜨고 있습니다. 횰로족이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벗어나 자신이 행복한 것에 돈과 시간을 쏟는 사람들을 말하는데요. 혼자서도 잘 노는 당신, 이번 여름 휴가를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푹 쉬고 싶은데 멀리 떠나기는 귀찮으시다면! 혼자라서 더 행복한 횰로족에게 홀로 놀기 좋은 호텔을 추천합니다.


최근 트렌드에 따라 혼자서도 이색적으로 호텔 숙박을 즐길 수 있는 1인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으로 내놓는 호텔이 많아졌는데요. 혼자서 호캉스 가기 좋은 호텔과 진행 중인 프로모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글래드 호텔(마포, 강남) : 화사한 SUMMER 뷰캉스

 


글래드 마포호텔에서 여름기간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단독 프로모션입니다. 휴가 기간동안 뷰티와 휴식, 문화생활까지 노리고 싶은 분들을 위한 뷰티전용 호캉스입니다. 객실 1박, 메이크업 제품(아모레퍼시픽 립틴트), 네일 브랜드(매직스트랩) 외에 디뮤지엄 티켓도 제공해 트렌디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인천에어포트 호텔 : 힐링여행 패키지



해외여행 후 비행기에서 내려 집까지 이동하는 건 굉장한 체력을 요구하는데요. 비행 후 피곤한 1인 여행객을 위한 패키지입니다. 수페리어 1박에 1인 조식, 1인 마사지를 포함하고 있으며, 가격은 133,100부터 입니다. 피트니스 센터 이용이 포함돼 실내 골프장도 이용이 가능하고 인천공항에서 호텔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합니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옴므 패키지 



나를 위한 여유를 갖기에 최적화 된 장소를 제공하는 앰버서더의 ‘옴므 패키지’는 오로지 남자 '혼족'을 위한 맞춤 패키지인데요. 슈페리어 룸 1박, 조식 1인, 사우나 1인 이용권에 고품격 남성 화장품(LABEL HOMME) 체험 키트를 제공합니다. 가격은 95,000원부터이고 올해 연말까지 운영됩니다.

  


● 신라스테이 광화문 : ME FIRST (혼캉스)



스탠다드 객실 1박, 손쉽게 젤네일 효과를 낼 수 있는 셀프 네일 스티커 1매(하또하또 네일핏), 힐링 도서(생각이 나서2) 1권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비누 선물키트 제공(아베다 어메니티)이 포함되어 있어요. 투숙기간은 9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지점이며 가격은 129,600부터입니다.



● 호텔 카푸치노 : BARK ROOM (바크룸)



호텔 카푸치노 바크룸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킹사이즈 베드, 도그하우스 겸 침대, 반려견 전용 키트, 호텔 쉐프팀이 직접 만드는 반려견 룸서비스 메뉴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반려견 전용 용품이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반려견을 떼놓고 가슴 아픈 여행을 가기 원치 않으시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혼자서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혼캉스 패키지가 이렇게 다양한 줄 몰랐는데요. 친구와 연인, 가족들과 함께하는 여행도 즐겁지만 함께하기 힘들거나 혼자만의 여유를 느끼고 싶을 때~ 한번쯤 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혼자의 시간을 당당하게 누리는 횰로족들을 응원합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습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