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로그 홈

All

홈페이지

티스토리 뷰


퇴근 후 친구들과의 약속도 좋지만 가끔은 편안한 집에서 맥주 한잔 하면서 영화감상 하는 시간이 절실할 때가 있습니다. 특히 요즘은 퇴근 후 넷플릭스를 보는 것이 소확행이신 직장인들 많으시죠! 물론 제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막상 넷플릭스를 보려고 들어가면 뭘 보지? 고민하다가 시간을 보내고 결국 아무것도 보지 못하고 잠드는 일도 허다한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꿀잼 보장 넷플릭스 드라마와 영화들을 추천합니다!



● 루머의 루머의 루머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넷플릭스 추천작은 '루머의 루머의 루머' 줄여서 루루루로 불리는 드라마입니다. 많은 분들이 넷플릭스 입문하는 계기가 되는 드라마인데요. 원제는 '13 reasons why'로 평범한 여학생이 죽음을 선택하게 된 13가지 이유와 관련된 인물들에 대해 테이프로 녹음을 남겨놓고 인물들이 차례로 테이프를 돌려 들으며 이유를 알게 되어 가는 드라마 입니다. 함정은 중간에 끝내지 못하고 밤 새울 우려가 있으니 금요일이나 주말에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 로마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넷플릭스 추천작은 거장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영화 '로마'입니다. 흑백으로 진행되는 이 영화는 멕시코시티 내 로마 지역의 중산층 가족의 가정부 클레오의 시선을 따라 흘러가는 영화로 1970년대 멕시코 시대상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 킹덤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넷플릭스 추천작은 드라마 시그널로도 유명한 김은희 감독의 '킹덤'입니다. 좀비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일단 재생하시기를 추천드리는데요. 한국식 좀비 사극으로 이제까지의 좀비물과 색다른 재미를 줍니다. 빨리빨리의 민족답게 킹덤 속 좀비들은 달리기도 무척 빠르다고 하는데요. 완결된 드라마만 봐야 하는 분들은 킹덤을 잠시 찜 목록에 보관해 두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아직까지 시즌 1밖에 공개되지 않아 내년까지 킹덤 시즌2 앓이를 하게 될지도 모른답니다.



● 버드박스



네 번째로 추천드릴 작품은 '버드박스' 입니다. 포스터에서도 알 수 있듯이 눈을 뜨고 세상을 보면 끔찍하게 변해 죽음에 이르는 집단 자살 현상에 인류는 종말을 향해 가는 상황에서 두 아이를 지켜야 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시작부터 빠른 전개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영화인데요.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긴박한 상황에서 마치 실제로 상황 속에 있는 것만 같습니다. 영화를 다 관람한 이후에 해석을 읽어보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더 이상 말하면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이만 다음 추천작으로 넘어가실까요?



● 스카이캐슬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작품은 대한민국을 쓰앵님 열풍으로 물들게 한 '스카이캐슬' 입니다. 배우들의 호연과 탄탄한 스토리로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일반인들은 잘 모르는 상위 0.1%의 사람들의 사교육 관련 이야기로 대한민국을 한번 들썩~해 놓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드라마입니다. 조금 지나긴 했지만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벌어지는 일들은 과장된 듯하면서도 나도 모르는 집단에서 실제로 벌어지고 있는 듯한 일일 것만 같은데요. 명문가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이미 완결이 난 드라마라 다음 회차를 기다리느라 일주일을 보낼 필요가 없다는 것이 핵이득 아닐까요?


이 글을 읽는 순간부터 퇴근이 간절하고 시원한 맥주 한 캔과 추천 명작들을 만나보고 싶으실텐데요~ 곧 주말이 다가옵니다!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넷플릭스 한편과 함께 시원하게 날려보세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습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