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로그 홈

All

홈페이지

티스토리 뷰


“HAPPY NEW YEAR”를 외치며 맞이했던 2019년이 어느덧 한달이 지나 구정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다짐한 것들은 잘 지키고 있으신가요? 혹시라도 다이어트를 다짐하셨다면 잠시 미뤄주세요. 설날 한 상 가득 차려진 맛있는 음식들의 유혹을 뿌리치는 건 예의가 아니지요! (단호) 맛있는 음식들을 먹고 오랜만에 친척들을 만날 즐거움으로 기다려지는 설날! 지금부터 설날을 준비하는 우리들의 자세를 알아보실까요?



● 설 인사말, 이제 고민고민 하지마!



먼저 설이 다가오면 지인들에게 설날 인사를 보내는데요. 매년 보내지만 늘 고민되는 인사말! 어떻게 보내면 좀 더 센스 있고 진심을 담을 수 있을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휴비스가 설 인사말을 추천해 드립니다! 부모님, 친구, 직장사람들에게 센스 있게 새해 인사말 보내보세요!



● 일단 깔아보세요! 설날 필수 앱


설날이 되면 즐거운 일도 기다려지지만 교통체증과 갑자기 아프게 된다면 어떡할지에 대한 걱정도 앞서는데요. 그렇다면 지금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어플을 다운받으세요! 



① 고속도로 교통정보

귀경길 가장 걱정되는 교통체증!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을 활용하면 원하는 구간의 교통상황 파악과 구간 속도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② 똑닥

설 연휴 갑자기 아프면 어떡할지 걱정이 앞서는데요. 그럴 땐 당황하지 말고 똑닥 앱을 이용해 보세요. 연휴에 여는 병원과 약국을 확인해서 찾아갈 수 있답니다. 


③ 아이파킹

설날에는 주차를 하는 것도 만만치 않은데요. 아이파킹 앱은 내 주변 목적지와 가까운 주차장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줄 뿐만 아니라 주차장 내 빈 주차공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알려줍니다. 이제 주차공간을 찾아 빙빙 돌지 마세요!


④ 오피넷-싼 주유소 찾기

귀경길 장거리 운전을 하다 보면 기름값도 걱정이 되는데요. 오피넷 앱은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유가 정보와 함께 내 주변 주유소 상세 정보와 가짜 주유소 정보도 제공해 준답니다. 오피넷으로 기름값 아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 생각보다 긴 설날 연휴, 국내 여행지 추천!



① 과천 서울랜드 설날 한마당 

과천 서울랜드에서 설날을 맞아 서울랜드 캐릭터 친구들이 곱게 한복을 입고 총출동합니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단체 줄넘기 이벤트, 투호 대결, 무료 신년 운세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② 순천만 국가정원

순천만 국가정원에서 설날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2월 4일부터 6일까지 설날 연휴 3일 동안 연날리기, 전통 놀이대회, 입춘첩 쓰기, 덕담스튜디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설날 연휴를 보내 보시는 건 어떨까요?


③ 한국 민속촌 '새.확.행'

한국 민속촌에서 설날을 맞이하여 2월 2일부터 2월 19일까지 '새.확.행' 행사가 진행됩니다. 새해, 한국민속촌에서 확실한 행복이라는 뜻인 이 행사는 행사 기간 동안 지신밟기 시연, 토정비결 등 다양한 행사들이 여러분의 설날 연휴를 다채롭게 꾸며주기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벌써 내일이면 많은 분들이 귀성길에 오를 텐데요.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풍요로운 설날이 되시길 기원하며 2019년 황금돼지해엔 좋은 일 가득하길 바랍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습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