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로그 홈

All

홈페이지

티스토리 뷰


이번 주만! 아니 3일만! 참으면 드디어 추석입니다~ 직장인들에겐 기다리고 기다리던 꿀 같은 휴식시간이기도 한데요. 즐거운 가족들과의 만남과 맛있는 음식들이 기대되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친척들의 잔소리와 교통체증이 벌써부터 걱정되는 분들도 많으시죠? 아직 먹기도 전이지만 추석 이후에 다이어트가 걱정되는 1인도 여기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준비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추석을 겪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추석 별별 랭킹! 함께 확인하실까요?



역시 1위는 현금! 선물은 뭐든 좋지만, 그 중 최고는 바로 현금이 아닐까요? 추석이 되면 부모님, 어린 조카들 용돈과 선물 등 돈 나갈 곳이 너무 많은데요. 어릴 적 맛있는 음식 먹고 용돈 받던 시절.. 나 돌아갈래!




역시 돈은 쓰라고 버는 것인가요. ㅠㅠ 직장인들의 최애 상여금을 받은 분들도 부모님, 지인분들 추석 선물에 눈깜짝할 사이 상여금은 바닥.. 정말 다시 한번 어린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지는 순간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명절이 되면 각종 잔소리에 귀가 아픈 분들 많으실 텐데요. 어릴 적에는 공부로 잔소리, 조금 크니 취업으로 잔소리, 취업하고 나니 이젠 결혼으로 잔소리, 정말 끝이 없는 잔소리 메들리가 이어집니다. 이럴 땐 잠시 귀를 막고 명상의 시간을 가져봄이 어떨까요?




다이어트는 항상 내일부터죠? 추석 다이어트는 더더욱 추석 이후죠~ 추석 음식 칼로리.. 보았지만 못 본 척 해봅니다. 일단 먹을 땐 맛있게 먹고 즐기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지 않을까요? 하지만 빼야하는 게 너무 고통스럽다면? 그리고 과식으로 고생하기 싫으시다면 건강을 위해서 폭식은 피해 주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추석을 위해 추석과 관련된 랭킹들을 준비하였는데요.

'더도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라는 속담처럼 가족들과 그리고 소중한 분들과 즐겁고 풍성한 시간 보내는 추석되시길 바랍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습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