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비스 전주공장은 4월 10일, 제 19회 무재해 결의대회 및 안전원칙 선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공장의 안전을 위해 애써주신 공을 치하하여 총 9명의 우수사원 포상이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무재해 목표를 달성한 17개 파트와 우수협력업체 2곳에 대한 포상도 진행되었습니다.

 

아울러 노사가 단합하여 사고를 예방하자는 취지의 결의문과 안전원칙 선포를 함께 진행하였으며 당일 전주공장에서는 임직원들의 환경안전에 대한 의식 높이기 위한 홍보캠페인이 진행되었습니다.

안전! 안전! 안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4월 19일 한양대에서 열린 한국섬유공학회상 시상식에서 휴비스 R&D센터 박성윤 소장님께서 '기술상'을 수상하셨습니다.

 

한국섬유공학회는 매년 한국섬유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치하하기 위해 포상위원회를 개최하여 공로상, 학술상, 기술상으로 나누어 심통해 분야별 수상자를 선정합니다. 올해로 45회를 맞이한 이번 수상식에서 총 7분이 수상하셨습니다.

 

 

 

휴비스는 날로 증가하는 보호 무역주의의 파고를 넘고 화학소재 전문기업으로의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해외투자 전문 자회사인 휴비스글로벌을 설립하였습니다. 휴비스글로벌 대표이사로는 미래전략실장 신현섭 상무가 선임되었습니다.

휴비스글로벌은 미국, 유럽 등 휴비스의 핵심시장 내 현지화 전략을 통해 휴비스의 미래가치를 높일 수 있는 해외 투자 업무를 전담할 계획입니다.

www.huvisglobal.com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댓글2

댓글쓰기 폼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