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이 다가왔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특히 코로나19로 다들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데요. 밖에 나가거나 모임을 하기도 위험하죠. 그렇다고 크리스마스까지 집에 틀어박혀 있자니 좀이 쑤실 것 같고, TV에서 크리스마스 영화라고는 나 홀로 사는 케빈밖에 틀어주지 않으니... 생각만 해도 답답한 것 같습니다.
이제 케빈은 안녕! 요즘은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채널이 다양해졌다고 하니, 랜선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뿜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영화를 추천합니다!
● 동화 속의 한 장면 같은 영화, 라라랜드
첫 번째 영화는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 주연의 뮤지컬 영화인 라라랜드입니다.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라는 의미인 '라라랜드'에서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과 배우 지망상 '미아'는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에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서로 무대를 만들어 나가며 사랑을 하게 됩니다. 황홀하고 순수한 사랑을 그린 영화인 만큼 영화 속 영상미는 동화 속의 한 장면과 같이 환상적인데요~ 크리스마스에 밖에 나가지 못하는 아쉬움을 라라랜드의 영상미를 통해 대리 만족을 느껴보세요!
● 관객들이 선정한 최고의 멜로 영화, 이터널 선샤인
두 번째로는 이터널 선샤인인데요. 이터널 선샤인은 많은 관객들이 선정한 다시 보고 싶은 영화 1위이며 최고의 멜로 영화로 꼽힙니다. 그 이유는 사랑하는 사람의 기억을 지우는 것을 인상 깊은 연출력으로 사람들의 공감과 감탄을 자아냈기 때문이죠. 헤어진 연인과 다시 만나는 이유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 그 모든 것을 그려낸 영화, 이터널 선샤인. 이터널 선샤인이 주는 여운을 음미하며 크리스마스를 보내보세요!
● 곁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을 느끼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원작인 일본 영화가 우리나라에서 리메이크 된 영화인데요. 세상을 떠났던 그녀가 기억을 잃은 채로 다시 돌아와 다시 사랑을 하는 내용인데요. 곁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을 더욱 느끼게 해주는 영화입니다. 지고지순한 두 남녀의 사랑 이야기가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데요. 이 영화를 보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꼭 휴지를 챙겨야 한다는 것! 크리스마스에 소중한 사람과 같이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보며 서로의 소중함을 더욱 느껴보세요.
● 따뜻한 가족 애니메이션 영화, 코코
디즈니와 픽사가 제작한 애니메이션 영화 '코코'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이 전설적인 가스 에르네스토의 기타에 손을 댔다가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요. 모험 중에 밝혀지는 숨겨져있던 비밀! 크리스마스에 아이와 함께 보기 좋은 따뜻한 애니메이션 영화, 코코. 크리스마스에 따뜻함을 느끼고 싶다면 코코를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코코에 나오는 OST도 흥이 나게 만드는 노래들도 많으니 영화를 본 후에는 OST도 함께 감상해보세요!
● 긴 여운을 남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클라우스
작년에 개봉한 넷플릭스의 애니메이션 영화. 작년 크리스마스에 무심코 봤다가 긴 여운을 남겨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것 같은 감동을 받았다는 말처럼 크리스마스를 아름답게 그려낸 영화입니다. 산타클로스의 기원을 재해석한 내용으로 현실성과 신비감을 적절히 녹여 재밌는 구성으로 연출한 것이 특징! 잃어버렸던 동심을 찾고 싶다면 영화 클라우스를 한번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크리스마스에 보면 더 좋은 영화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코로나19로 많이 지치고 힘드시겠지만 감동과 용기를 주는 크리스마스 영화 보시면서 따뜻한 한해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