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로그 홈

All

홈페이지

티스토리 뷰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햇볕도 전보다 더욱 뜨거워진 탓인지 사무실에 앉아 일에 집중하려 해도 좀처럼 집중이 안 되는 것 같은 기분. 장마가 끝나면 무더위도 찾아올 텐데, 그때는 또 어떻게 버텨야 하나 고민인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무더위에 맞설 수 있는 사무실 필수템을 가지고 왔습니다.

일하는 환경이 좋아야 일도 집중이 더욱 잘 되는 법! 다가올 무더위에 맞서기 위한 여름 대비 필수템을 알아보세요!

 

 

● 요즘은 없어서는 안 될 1책상 1선풍기

 

사무실에서는 자리를 내 마음대로 정할 수가 없기 때문에, 에어컨 바람이 내 자리까지 안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 때 더우면 바로 켤 수 있는 데스크 선풍기가 있다면 걱정 없겠죠? 요즘에는 사무실용 미니 선풍기 종류도 다양해서 내게 딱 맞는 기능을 갖춘 선풍기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울 때마다 켤 수 있는 미니 선풍기로 내 자리의 쾌적함을 더하세요:)

 

 

● 엉덩이부터 시원해지는 엉쿨 방석

 

사무실에서 하루 종일 앉아서 일하다 보면 어느새 엉덩이에 땀이 차오르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아무래도 앉아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일하는 의자가 정말 중요한데요.
엉쿨 방석이 있다면 엉덩이에 땀띠 날 걱정 NO! 냉장고에 잠깐 넣어 놓았다가 무더운 날에 꺼내서 앉는다면 엉덩이부터 머리끝까지 시원해지는 느낌~! 정말 참을 수 없는 더운 날씨에 사용하기 딱 좋은 엉쿨 방석입니다.

 

 

● 여름 불청객 모기로부터 내 피부 지켜주는 모기 퇴치제

 

여름이면 기승을 부리는 모기들! 모기는 사전에 물리지 않게 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마철이 지나면 모기의 수도 증가해서 언제 어디서 달려들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 모기 퇴치제를 미리 준비해 주세요. 

술에 취한 사람은 모기에게 더욱 잘 물리기 때문에 모기 퇴치제를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갑자기 회식이 잡힐지도 모르니 책상 서랍에 모기 퇴치제를 준비했다가 회식 때 발라준다면 모기 물릴 걱정 없겠죠~?

 

 

● 내 얼굴을 지켜줄 아이템, 데오도란트와 페이스 미스트

 

무더운 여름에 일에 집중하다 보면 땀이 주룩주룩 흘러내리는데요. 계속 흘러내리는 땀 때문에 내 몸에서 냄새가 나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그럴 때는 데오도란트를 발라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쾌적함을 위해 페이스 미스트도 준비해서 얼굴에 수시로 뿌려주세요. 데오도란트와 미스트를 손이 자주 가는 데스크 위에 놓고 수시로 뿌려준다면 땀 냄새 걱정 없이 쾌적하게 일에 집중할 수 있답니다.

 

올여름은 다른 해보다도 더욱 더워진다고 하는데요. 무더위에 지쳐 쓰러지지 말고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필수템으로 여름을 대비해보세요! 무더위에는 기력도 약해지고, 당도 쉽게 떨어지기 때문에 적당한 쉼이 필요하다는 것! 잊지마세요. 모두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습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