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 사무실을 벗어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여름휴가!
코로나로 인한 불안감 때문에 해외는 못 나갈 것 같고 국내 여행을 가고 싶지만, 또 사람이 너무 많은 곳은 불안하고...
올 여름 휴가를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여름휴가 안전하고 즐겁게 보내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다양한 캠핑스타일을 이번에 즐겨보세요~
● 첫 번째, 호캉스
하루 종일, 혹은 1박 2일 동안 호텔에서 내가 하고 싶은 것을 마음껏 하면서 휴가 보내기!
꼭 여행을 가는 것이 휴가가 아니라 휴식을 잘 취하는 것도 휴가입니다. 이번에는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여행보다 대부분 부대 시설이 갖춰져 있는 호텔에서 편한 힐링 여행은 어떨까요?
집에 있으면 괜히 걱정거리만 올라오게 되니 집이 아닌 곳에서 아무 걱정 없이 편하게 푹~ 쉬다 오면 이만큼 행복한
여행이 없겠죠?
● 두 번째, 글램핑
나는 좀 더 여행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글램핑!
글램핑 장에는 갖춰질 것들이 대부분 갖춰져 있어 편하게 즐기다 갈 수 있는데요.
해먹에서 자연의 향기를 느끼며 낮잠도 청해보고, 야외에서 활활 타오르는 숯불을 보며 고기와 채소를 굽고, 향긋한 고기냄새와 함께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오순도순 이야기도 나누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해외로 여행가는 것 보다도 더욱 유익하고 재미있는 추억이 생겨날지도 몰라요.
자연의 향기를 느끼고 싶다면 글램핑을 추천!
● 세 번째, 차박
자동차에서 잠을 자며 최소한의 장비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캠핑, 차박!
얼마 전 TV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도 배우 안보현씨가 멋지게 개조한 차를 끌고 해변에서 차박을 하는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원래 캠핑카 개조는 11인승 이상 승합차만 가능했지만 2020년 2월부터 개정된 자동차 관리법으로 일반 차량도 캠핑카로 개조가 가능해졌답니다. 캠핑카를 따로 사지 않아도 내 차를 취향대로 개조해서 어디든지 떠날 수 있어요!
평소 캠핑을 좋아하고, 갑갑했던 사무실을 벗어나 어디든지 가고 싶었던 분이라면 차박을 추천합니다!
● 네 번째, 방구석 캠핑
"뭐니 뭐니 해도 집이 최고지~!" 라고 생각하는 집 돌이, 집 순이들에게는 방구석 캠핑을 추천!
어딘가로 떠나기 위해 계획을 짜야 한다는 생각에 벌써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그 어느곳보다도 편한 집에서 여행분위기를 느껴보세요! 여행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아이템 몇 개만 있으면, 집에서도 여행 분위기를 물씬 풍길 수 있답니다. 조명과 음악으로 분위기를 내고, 테라스에서 미니 화로에 고기도 구워 먹으면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여행 온 것 같은 기분! 집에서 색다른 느낌을 느껴보세요!
많은 업무와 스트레스로 지쳐 있는 직장인들, 이번 여름 휴가는 글렀다고 생각하지 말고 온전한 나를 위한 휴가는 어떨까요? 열심히 일한 자여 후회 없이 떠나라~ 많은 이슈와 스트레스로 지쳐 있던 나에게 힐링 휴가를 선물해보세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