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월이 시작되었어요! 그런데 어찌~~ 봄 바람이 아니고 겨울 바람이 부는 걸까요?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가 맹위를 떨지고 있는 4월 첫날입니다.

하지만 우린 알죠? 이제부터 하루가 다르게 봄바람이 콧끝을 살랑살랑거릴꺼라는거~

휴비스 전주공장에서는 이때쯤이면 아이들의 축제가 열립니다. 자연을 사랑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마음을 그림과 글로 담아내 생활 속에서도 실천하도록 하는데 의의가 있는데요. 

 

뚜둥~! 4/20 토요일, 휴비스와 삼양사, 삼양화성이 함께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축제 '제22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그림축제'가 개최됩니다.

 

글그림 축제에 오시면 일단 당일 주어지는 주제에 맞추어 글과 그림을 그립니다. 초등학생은 그림 부문에 참가하고 중학생은 글짓기 부문에 참가할 수 있답니다.

 

글그림 축제라고 해서 글과 그림만 그리는 것은 아니라는 것~! 다들 아시죠?

어린이들의 오감을 위한 다양한 체험학습이 준비되어 있고 같이 참여할 수 있는 게임과 프로그램들이 아주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 넓은 전주 휴비스 운동장에서 뛰어놀기도 하고, 준비된 놀이기구를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거! 다들 즐길 준비되셨나요?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사전 접수나 등등 필요없구요. 행사당일 행사장으로 글과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용품을 준비해서 오시면 됩니다.

어린 학생들은 부모님이나 보호자분과 함께 오시면 되구요. 제대로 실력을 발휘하려면 돗자리, 책상이나 화판, 미술용품 등이 있으면 좋겠죠? 아! 김밥이나 간식은 빠질 수 없죠! 글짓기는 미술용품 대신 필기도구가 있으면 됩니다.
(원고지와 도화지는 행사 당일 나눠드리며 그 용지로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당일 작품을 제출하신 모든 분들에게 참가기념품을 증정하며 우수 작품으로 선정되신 분들은 5월 3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선작을 발표합니다.


▶ 참여방법 : 글짓기는 필기도구 지참 / 그림은 미술용품 지참 (사전 접수 없음)

▶ 행사일 : 4월 20일 토요일 오후 2시~6시 (우천으로 취소될 경우, 4월 27일(토)로 순연됩니다.)
▶ 행사장소 : 휴비스 전주공장(제1공장) 운동장 (지도 참조)

 

지도 크게 보기
2019.4.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댓글1

  • 프로필사진 이계월 2019.04.03 11:26 올해도 축제장에서 자연을사랑하는 아이들에 마음이 도화지에 잘 담아지길 기대해봅니다
댓글쓰기 폼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