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주 오는 금요일이지만~ 금요일은 너무 좋아요! 길고 긴 평일을 지나 겨우 찾아온 소중한 주말을 집에서 날려버리기엔 너무 아까운데요. 추위만으로는 들썩들썩 근질근질한 외출 욕구를 막을 수가 없습니다! 길고 긴 겨울을 더욱더 즐겁게 보낼 겨울 즐길 거리! 지금 확인해보세요!



● 내가 이 구역의 김연아! “MBC스케이트장“




(이미지 출처: MBC스케이트장 공식 홈페이지 http://www.mbcskate.com)


I say 겨울! You say 스케이트! 겨울스포츠 하면 스케이트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상암에 위치한 MBC 스케이트장에서 마치 김연아 선수가 된 마음으로 겨울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평일 기준 3,000원 주말과 공휴일에는 5,000원이라는 저렴한 이용 요금도 너무 감사한데요. 이 금액 속에 스케이트와 헬멧 대여 비용까지 포함되니 가성비가 넘쳐 흐른답니다. 단, 장갑이 없으면 입장이 불가하니 장갑은 꼭꼭 챙겨주는 센스! 티켓은 인터넷(http://ticket.interpark.com/) 이나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답니다!


- 운영 기간 : 2018년 12월 21일 ~ 2019년 2월 6일

*기상상황에 따라 운영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운영 상황을 미리 확인해주세요. 

- 운영 시간 : 월요일~일요일, 오전 10시 ~ 저녁 9시 30분

- 이용대상 : 6세 이상 

*어린이는 보호자와 동반해야 합니다. 



● 즐길 거리+먹거리+볼거리 가득! “가평 자라섬 씽씽축제”



겨울을 즐기는 두 번째 방법은 바로 각종 겨울 축제에 방문하는 것인데요. 그중에서도 가평 자라섬 씽씽축제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송어도 잡고 썰매도 타고 꾸러기품바공연단의 신나는 무대까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데요. 남녀노소 모두에게 즐길 거리가 가득한 가평 자라섬 씽씽축제에서 즐기다 보면 하루가 순삭! 가평 자라섬 씽씽축제가 열리는 주변에는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등 다양한 볼거리도 가득하답니다. 


- 축제 기간: 2018년 12월 28일 ~ 2019년 2월 17일

- 축제 장소: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자라섬로 60

- 이용 요금: 17,000원 (5,000원 가평문화상품권 지급)



● 이곳이 바로 천국! “척산온천”



새해가 되면 해돋이를 보기 위해 동해를 찾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동해와 함께 척산온천을 방문해 보는 건 어떠실까요? 차가운 공기와 따끈따끈한 온천수의 조합은 색다른 힐링을 선사합니다. 척산온천은 설악산 자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 4,000m에서 형성된 온천수가 용출되는 천연온천일 뿐만 아니라 소나무 숲이 둘러싸고 있어 신선놀음이 따로 없답니다. 


척산온천의 천연 온천수는 50℃ 안팎으로 ‘데우지 않는 물’을 표방합니다. 온천수를 가열하지 않기 때문에 원탕에 있는 성분이 고스란히 보존되어 피부를 보들보들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속초는 닭강정과 각종 해산물로 먹거리가 유명하다는 것은 알고 계시죠?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온천에서의 힐링으로 직장에서의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오늘만 잘 버티면 어느새 주말이 기다리고 있을 텐데요. 주말만을 바라보며 일주일을 버틴 전국의 직장인분들! 이번 주말 신나고 즐겁게 스트레스를 털어내는 시간을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댓글0

댓글쓰기 폼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