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 바람이 불지만 한낮엔 외투를 살짝 내려놓고 싶은 요즘입니다. 미세먼지 없는 날엔 얼마나 하늘이 파란지~ 하늘만 찰칵! 찍어도 그림이네요~ 절경이구요. 하지만 일교차가 10도 이상으로 벌어진다고 하니 감기! 특히 조심하셔야 해요~
여기서 잠깐! 가을이 가기 전 꼭 해야 할 것 중 하나가 바로 독감 예방접종인데요.
주로 11~12월 독감 유행주의보가 발령하는데 이를 예방하기 위해선 지금 독감 예방접종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아직 시간이 있으니 어여 어여 서둘러 독감 주사 맞으셔요~
9월부터 10월 사이 휴비스에 있었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다양한 희망키움 지원사업이 있었고 다음주 열릴 국제 백필터 전시회를 준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따로 할로윈 파티는 준비되어 있지 않으니 참고하셔용~
■ 휴비스, 국제 백필터 전시회 참가
휴비스는 10월 24일부터 3일간 중국 후베이 우한에서 열리는 '제17회 국제 백필터 전시회'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이번 전시회는 산업용 백필터 관련 세계 최대 전시회로 매년 1회 중국에서 개최됩니다.
백필터(Bag filter)는 주로 화력발전소나 아스콘, 시멘트 공장에서 발생하는 분진과 가스를 걸러내는 여과 장치로 최근에는 PPS나 아라미드와 같이 슈퍼섬유를 사용한 백필터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휴비스는 세계 2위 PPS 생산 업체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세계 최대 시장인 중국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전시회에 참가합니다.
■ 전주공장, 전북 8개 초등학교에 '희망키움 물품지원' 지원금 전달
휴비스 전주공장은 2012년부터 매년 교육 및 복지 환경이 낙후된 전북지역 초등학교 8곳을 선정하여 교육 환경 개선사업을 지원하는 '희망키움 물품지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로 총 50개 학교를 지원하였습니다.
선정된 초등학교는 전교생이 40명이 되지 않는 작은 학교들로 학습장비나 냉난방 시설 등이 낙후되어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곳들입니다.
이리남초등학교는 이번 지원금으로 학교 벽에 벽화 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어린이들 삭막한 벽이 아닌 이야기가 있는 벽을 보면서 꿈을 키워나갔으면 한다는 바램을 전했습니다.
■ 본사, 추석맞이 베개세트 후원
보릿고개가 있었던 시절보다 사는게 조금 나아졌을지는 모르나 어려운 사람들은 여전히 주변에 많으며 그분들에게는 작은 도움과 관심, 배려가 큰 힘이 됩니다.
휴비스 본사 직원들은 추석을 맞아 2009년부터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수서명화 복지원에 베개 80세트를 후원하였습니다. 베개에 들어가는 폭신폭신한 충전재는 휴비스 콘주(conju)라는 소재로 보온성과 벌키성이 아주 뛰어나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