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로그 홈

All

홈페이지

티스토리 뷰

한낮이면 제법 뜨거운 햇살과 더운 바람에 초여름 기운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예고없이 등장하는 미세먼지 때문에 안타깝게 계절의 여왕인 5월을 제대로 느껴보시지 못하는건 아닌가요?

우리에겐 KF94! 마스크가 있습니다. 조금 답답하시더라도 미세먼지가 있는 날 외출은 꼭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나가시길 권해드려요~ 그리고 눈으로 보이는 하늘색으로 미세먼지 정도를 판단하기보다 관련 홈페이지나 어플 등을 통해 정확한 미세먼지 수치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집에만 있기 너무 아까운 요즘 날씨~ 건강하게 즐겨보아요!

 

5월 다섯째주 휴비스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2018 1분기 실적 매출 3,181억원, 영업이익 75억원

휴비스는 2018년 1분기 매출액이 3,181억원, 영업이익 75억원, 당기순이익 62억원을 기록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연결 재무제표 기준) 전년 동기(2017년 1분기)보다 매출액은 1.2%, 영업이익은 1,126%로 증가하였으며 세전이익, 당기순이익은 487%, 565% 증가하였습니다.


주력 제품인 LMF의 수급이 안정되고 올 초부터 지속된 원료가 상승 기조에 따른 판가 상승으로 전년 동기대비 수익성이 크게 개선되었다. 또한 미국 LMF 반덤핑 예비 판정에서 관세 0%라는 긍정적인 결과로 미주 수출이 증가하고 있어 2분기 역시 실적 개선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美, 한국산 미세데니어 단섬유에 최대 45% 반덤핑 관세 부과

미국이 한국에서 수출하는 ‘미세 데니어 폴리에스테르 단섬유(PSF)’에 대해 최대 45%의 반덤핑 관세를 부과하기로 5월 24일(현지시간)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업체별로는 휴비스와 다운나라가 45.23%, 도레이케미칼은 0%, 나머지 기업은 30.14%를 부과 받았습니다.

현재 휴비스가 미국에 판매하고 있는 '미세 데니어(3데니어 미만 제품) 단섬유'는 전체 미주 수출 물량의 2~3% 내외로 아주 적은 물량입니다. 따라서 휴비스에 미치는 피해는 전혀 없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휴비스의 주력 제품인 LMF(저융점 접착용 섬유) 역시 반덤핑 관세를 심사 중이며 예비판정은 0%, 최종판정은 6월 말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에스폴-스트레치' 르까프 티셔츠 출시!

휴비스 '에스폴-스트레치' 섬유가 르까프 에어패드 티셔츠(5종)에 적용되어 현대몰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에스폴-스트레치'는 신축성이 뛰어난 섬유로 반복 착용과 세탁시에도 형태 변화가 없고, 선명한 색상을 자랑합니다. 또한 자외선 차단 능력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증발시키는 흡한 속건 기능으로 뽀송뽀송하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듀폰의 소로나(Sorona)를 원료로 사용한 아주 고급 소재랍니다.

지금 현대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현대몰로 티셔츠 구경하러 가기

 

 

글로벌 문화를 이해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 진행 중!

요즘은 다양한 외국인이 한국을 찾기도 하고 주변에 국제 결혼을 하시는 분도 너무 많아졌죠? 그리고 직장 내 외국인과 함께 업무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외국인과 이야기를 하고 생활을 하다보면 비슷한 점도 무척 많지만 미묘한 상황에서 서로 다르게 생각하는 경우도 너무 많죠? 사소한 차이에 대해 서로 배려하지 못하면 오해를 쌓기도 하는데요~

휴비스는 글로벌 문화를 이해하고 이를 통해 해외 거래처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나아가 나와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는 사고의 확장을 돕는 다양한 교육 문화 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첫번째로 미국 원어민 강사의 이야기를 통해 한국과 미국 문화 사이에 어떤 점이 다른지 생생하게 들어보았답니다.

 

신기하죠?

차이를 알면 서로를 좀 더 잘 알 수 있겠죠? 우리 친해 보아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습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