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로그 홈

All

홈페이지

티스토리 뷰

새파란 하늘, 깨끗한 공기, 알록달록 물들어 가는 단풍까지! 그야말로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계절, 가을입니다. 예년보다 더 쌀쌀한 날씨이긴 하지만, 가을 특유의 감성 덕분에 캠핑을 즐기기엔 이보다 좋은 날이 또 없을 텐데요. 길지 않은 가을을 제대로 만끽하고 싶은 캠퍼들을 위해 오늘은 가을에 빛을 발하는 캠핑장들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 메타세쿼이아 길 따라 펼쳐진 가을의 정취! 단풍 맛집 ‘보보스캇 펜션 캠핑장’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보보스캇 캠핑장’은 가을의 정취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펜션으로 캠퍼들 사이에 정평이 난 곳이에요. 캠핑장 내에 높고, 곧게 뻗은 메타세쿼이아 숲길이 펼쳐져 사계절 내내 아름답고,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특히 가을이면 푸르던 나무가 붉게 물들어 장관이 펼쳐진답니다. 사람들이 몰리기 전 일찍 도착해 숲길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은 필수! 나무 사이사이 텐트를 설치할 수 있는 T 구역과 사이트에 차량 주차가 가능해 편리한 C 구역, 비교적 넓고 한적한 P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으니 취향에 맞춰 구역을 선택하면 돼요.

캠핑장에서 운영하는 깡통 열차를 타면 구석구석 예쁜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어 꼭 탑승해 보는 걸 추천해요. 또한 트램펄린, 모래놀이터 등을 갖추어 아이들도 지루할 틈이 없죠. 캠핑존 외에 펜션동도 별도로 운영하니 양손 가볍게 방문해 가을을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캠핑장 근처에는 주천강이 펼쳐지고, 도보로 강을 건너 판운리 마을로 향할 수 있는 섶다리가 있는데요. 고요하고, 여유롭게 자연을 즐길 수 있어 캠핑장 방문객들의 필수 코스로 손꼽힌답니다.

위치 : 강원도 영월군 주천면 미다리길 50-24
연락처 : 010-9978-2858
홈페이지 : http://www.boboscot.com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

● 울긋불긋 단풍으로 가을 감성 충전! 5성급 캠핑장으로 통하는 ‘캠프 운악’

서울에서 1시간 내외로 방문 가능한 경기도 포천의 ‘캠프 운악’은 아름다운 풍경과 깔끔한 시설 덕분에 캠퍼들 사이에서 ‘5성급 캠핑장’으로 통하는 곳이에요. 각 사이트(A~E)마다 펼쳐지는 풍경이 다양하며, 특히 가을이면 캠핑장 주위를 둘러싼 나무들이 울긋불긋 물들어 가을 감성을 채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죠. 아름다운 호수 뷰를 자랑하는 C구역의 1,2,3번 사이트는 가장 인기가 높고, 커다란 트램펄린이 설치된 E구역은 아이들을 동반한 분들이 선호하는 구역이랍니다.

한옥 느낌으로 지어진 매점인 ‘베이스 캠프’에는 다양한 먹거리뿐 아니라 각종 캠핑용품도 함께 판매해 필요한 것들을 손쉽게 구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죠. 개수대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고, 샤워장은 1인 1실로 운영되며, 화장실 내부 또한 매우 청결해 방문하신 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랍니다. 이외에도 풋살, 족구, 배드민턴 등이 가능한 인조잔디 코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글램핑장, 펜션 등도 함께 운영 중이니 초보 캠퍼들도 부담 없이 방문해 보시면 좋겠네요!

위치 : 경기도 포천시 화현면 금강로 3806-80
연락처 : 010-2923-8141
홈페이지 : https://www.campunak.co.kr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

● 물, 별, 산의 삼박자! 탁 트인 충주호를 바라보며 즐기는 여유 ‘충주 카이로스 캠핑장’

지난 달 처음 문을 연 충주의 ‘카이로스 캠핑장’은 오픈 한 달 만에 캠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서서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캠핑 명소입니다. 신규 캠핑장인 만큼 시설이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죠. 하지만 이곳의 진짜 매력은 아름다운 산으로 둘러싸인 캠핑 사이트에서 바라보는 충주호 뷰인데요. 탁 트인 호수를 바라보며 물멍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눈과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1, 2, 3층으로 사이트가 나누어져 있으며 각 사이트마다 펼쳐지는 풍경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선택하는 걸 추천해요. 관리실 건물 3층의 테라스는 ‘카이로스 캠핑장’에서 가장 뷰가 좋아 포토존으로 불리는데요. 특히 노을 질 무렵 붉게 물든 하늘, 푸르른 산과 호수가 어우러지는 풍경은 놓쳐서는 안 될 장관이랍니다. 밤이면 깨끗하고, 맑은 공기 덕에 도심에서 볼 수 없는 쏟아질 듯 수많은 별도 감상할 수 있죠. 단풍 시즌이 되면 더욱 절경을 이룬다고 하니 ‘카이로스 캠핑장’의 첫 번째 가을을 함께 해보세요!


위치 : 충청북도 충주시 동량면 미라실로 603
연락처 : 0507-1318-3045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kairos3033 (예약은 네이버, 전화문의 통해 진행 가능)

● 원조 단풍 명소 덕유산의 절경!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은 덤! ‘무주 덕유캠프농원’

매년 가을이면 문전성시를 이루는 대표적인 단풍 명소들이 곳곳에 있죠. 그중에서도 덕유산 구천동은 전국에서 첫 손에 꼽히는 단풍 명소인데요. 무주에 위치한 ‘덕유캠프농원’은 덕유산의 단풍을 한적하게 즐길 수 있어 가을 캠핑의 성지로 불립니다. 덕유산 자락에 위치해 공기가 깨끗하고, 풍광이 아름다우며 캠핑장 옆으로 맑은 계곡이 흘러 자연의 낭만을 한껏 느낄 수 있죠. 다양한 풍경을 품은 캠핑 사이트와 편하게 이용 가능한 캠핑 트레일러, 뜨끈한 찜질을 즐길 수 있는 황토방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특히 이곳은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이 유독 많이 찾는 곳인데요. 친환경 야채를 직접 수확할 수 있는 텃밭과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작은 동물원, 곤충 생태를 관찰할 수 있는 교육장과 체험장 등이 있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요. 캠핑장 내에는 유리온실 느낌으로 꾸며진 ‘캠브런치’ 카페도 함께 운영 중이니 감성 가득한 카페에서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캠핑의 색다른 즐거움이 될 거예요!

위치 : 전북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로 1262-4
연락처 : 010-5127-7599
홈페이지 : http://www.mujucamp.com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습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