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로그 홈

All

홈페이지

티스토리 뷰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휴비스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황금돼지의 기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면서~~ 

2018년 휴비스에는 어떤 일이 있었는지 살짝 돌아보려고 합니다. 한해가 저물게 되면 항상 듣게되는 다사다난(多事多難)이라는 말이 어느 때보다 짠하게 다가오는 2018년이었습니다.
어려운 일도 많았고 힘든 일도 있었지만 큰 성과를 이뤘던 2018년!
특별히 정해진 기준은 없지만 대충~ 공감하는 '2018년 휴비스 5대 뉴스'를 선정해보았습니다. 다함께 보실까요?

 

 

글로컬라이제이션! 본격 추진하다.



휴비스는 작년 비전2020를 선포하고 신성장 동력으로 글로컬라이제이션 전략을 추진하겠다고 발표했는데요.
글로컬라이제이션은 세계속의 현지화 전략으로 글로벌 No.1이 되기 위해 각 지역별 맞춤 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올해 휴비스는 인도라마벤처스와 미국 현지에 LMF 생산 공장 설립 추진을 그리고 중국에는 차별화 장섬유 합작 법인 설립을 진행 중에 있답니다. 세계 속의 휴비스!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美 LMF 반덤핑 관세 0%, 세계 1위 위상을 펼치다.

 

지난해 미국은 한국에서 미국에 수출하는 LMF에 대해 반덤핑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세계 판매 1위인 휴비스 역시 대상이었는데요. 휴비스는 이와 관련하여 다각도로 대응을 진행하였고 올 1월 예비판정, 6월 최종판정까지 반덤핑 없음, 대상 기업 중 유일하게 0% 관세를 확정 받았습니다.
이로써 대미 수출에 날개를 달았을 뿐 아니라 세계 1위 시장 점유율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휴비스 기술력! 각종 수상을 휩쓸다.


올해 열린 각종 시상식에서 휴비스 제품이 큰 성과를 거두었는데요.
'LMF'가 섬유업계 최초로 특허기술상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친환경 식품용기 소재 '에코펫'은 월드스타상까지 3관왕을 휩쓸었답니다. 또한 메타아라미드 '메타원'은 차세대 일류상품 수상하여 성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휴비스의 차별화 기술력을 인정받는 기분 좋은 수상 소식들이었습니다.

 

 

 

슈퍼섬유, Super 성장하다.

 

 

휴비스의 미래 먹거리인 슈퍼섬유의 성장이 가시화되는 한해였습니다.
산업용 백필터로 사용되는 PPS 섬유, 제타원이 작년 세계 2위로 도약, 올해 3천톤을 판매하는 저력을 발휘하였습니다.

 

또한 고성능 PE섬유, 듀라론의 판매가 크게 성장하고 있으며 메타아라미드 섬유, 메타원은 판매가 증가할뿐 아니라 용도가 더욱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사천휴비스, 사상 최대 실적 갱신하다.

 

휴비스 중국 법인 사천휴비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 다시 한번 최고 실적을 갱신하였습니다.
2002년 남들이 생각하지도 않을 때 중국 서부 지역에 진출하여 2009년 흑자를 실현하였고 지속적으로 수익성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용도와 시장 개척으로 중국 시장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내는 사천휴비스가 되겠습니다.

 


다들 잘 보셨나요? 2018년 한해동안 모두 고생 많으셨어요!
2019년 올해보다 조금 더 행복한 한해 되길 바래봅니다.
황금돼지의 해, 기해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습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