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로그 홈

All

홈페이지

티스토리 뷰

월급쟁이로만 살아가다 보면 조금씩 모아둔 돈을 보고 이대로 계속 모으기만 해도 될지 고민이 생기게 됩니다.
자산을 관리하자니 따로 공부해야 될 시간이 필요할 것 같고, 막상 재테크에 관련된 공부를 시작하자니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공부해야 할지 어렵기만 합니다. 오늘은 시간이 없는 월급쟁이들을 위해 재테크 공부에 필요한 유튜브 채널을 추천할까 합니다. 재테크에 대해서 잘 알아보고 적은 월급이지만 잘만 관리한다면 부자의 꿈을 꿀 수 있겠죠? 그렇다면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 다양한 정보를 전문가와 함께 '신사임당'

 

▶신사임당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유튜버는 신사임당입니다. 신사임당은 구독자 97만 명을 보유한 채널으로 '유퀴즈'에서도 한번 나왔었는데요. 신사임당은 전문가 또는 비전문가를 데리고 인터뷰 형식으로 재테크에 대한 얘기를 하며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정보를 알려줍니다. 또한 매달 1000만 원을 만드는 현실적인 방법과 가난에서 탈출하는 방법 등을 설명해 주며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재테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줍니다. 다양한 사람들을 통해 많은 재테크 정보를 얻고 싶다면 신사임당을 통해 정보를 얻어보세요.

 

 

● 부동산 재테크를 하고 싶다면? '부동산 읽어주는 남자'

 

▶부동산 읽어주는 남자 채널 바로가기

혹시 집을 사기 위해서 열심히 돈을 모으고 계신 월급쟁이신가요? 돈을 열심히 모으긴 모았는데, 어떤 집을 어떻게 사야 할지 모르겠다면 부동산 읽어주는 남자 채널에서 도움을 얻어보세요!
서울에서의 내 집 마련은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부동산을 읽어주는 남자는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해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쉽게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 말고도 돈을 모으기위한 사소한 습관들도 알려주고 있으니 내 집 마련이 꿈인 분들은 부동산 읽어주는 남자를 통해 공부를 시작해보세요!

 

 

● 티끌 모아 태산이 되는 방법! '강 과장'

 

▶강 과장 채널 바로가기

강 과장 채널은 4평 원룸에 살아가는 36살 직장인의 삶을 브이로그 형식으로 소개하는 채널입니다.
자신이 인생을 살아가며 터득한 절약 습관을 낱낱이 알려주고, 티끌 모아 태산처럼 조금씩 열심히 돈을 모으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적금으로 2억을 모은 방법, 하루 5천 원으로 사는 방법 등 우리 생활에 현실적인 조언으로 다가오기 때문에 우리에게 유용한 정보를 주는 채널입니다. 만약 자신이 절약정신이 약해진 상태라면 자극제로 좋은 채널이랍니다.

 

 

● 처음부터 차근차근 스터디하는 '돌디'

 

 

▶돌디 채널 바로가기

돌디는 주로 재테크와 경제 관련된 이야기를 기본부터 차근차근 설명해 주는 채널입니다. 또한 재테크 말고도 다양한 주제를 얘기하기도 합니다. 최근 1년 전에 업로드되었던 '국가부도의 날을 대비하는 투자 방법'이라는 영상이 요즘 인기를 타면서 성지글을 보러 순방하러 다니는 사람들도 생겨났습니다. 경제와 재테크에 대해서 차근차근 스터디를 하고 싶다면 돌디 채널을 방문해보세요.

 

 

● 주식 정보를 알고 싶다면? '주식 단테'

 

▶주식 단테 채널 바로가기

만약 주식에 관심이 있는데, 초보라서 막상 투자하려니 어렵다면? 주식 단테의 채널을 방문해보세요.
주식 단테는 주식에 대한 정보를 자세하게 설명해 준답니다. 실시간 방송을 통해 소통하고 초보자들에게 주식을 쉽게 투자하고 이익을 챙기는 방법까지 설명해 줍니다. 또한 어려운 주식의 흐름을 설명해 주고 무료 기법 강의도 해주는 채널입니다. 주식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서 정보를 얻어보세요!

 

월급쟁이로 살아가는 직장인들에게는 자신의 자산관리를 하는 것이 정말 큰 고민인 것 같습니다.
연차도 쌓여갈수록 더더욱 고민도 쌓여 갈 텐데요. 오늘 추천해드린 채널을 통해 자신의 자산관리에
더욱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습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