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로그 홈

All

홈페이지

티스토리 뷰

최근 구독경제에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구독경제 서비스란 매달 구독료를 지불하고 물건이나 서비스를 주기적으로 받는 서비스를 의미하는데요. 구독경제 서비스는 신문이나 우유처럼 기존의 친숙한 서비스 외에도 자동차, , 의류 등으로 점차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직장인들의 취향을 저격할 서비스로는 뭐가 있는지 함께 알아보아요! 

 


 [뉴닉] 바쁜 직장인에게 실용적인 정보를 보내주는 메일링 서비스


알고 싶은 게 많은데 찾아볼 시간이 없는 바쁜 직장인에게 필요한 뉴스만을 뽑아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가 있는데요. <뉴닉>은 일주일에 세 번, 아침마다 최근 이슈들과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뉴스 3가지를 골라 쉽게 설명해주는 메일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신문사별 뉴스를 일일이 확인하기에 시간이 빠듯하다면 매우 유용할 듯 한데요. 요즘 돌아가는 트렌드도 알고 어떤 이슈들이 있는지 알아야 대화에서도 소외되지 않겠죠? 이런 분들에게 세상에 알아야 할 이슈들의 키 포인트만 담아낸 메일링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달나라] 매달 새로운 귀걸이를 받는 귀걸이 구독 서비스


귀걸이도 집에서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6가지 스타일 중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면 계절의 변화와 트렌드에 맞게 선정한 새로운 주제의 귀걸이를 매월 보내줍니다. 두 가지의 구독 서비스 중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택하면 다음 달 주제를 미리 확인할 수 있고 스타일과 상관없이 귀걸이를 직접 고를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귀걸이에 관심이 많은 여성 직장인 분들에게 무척 매력적인 서비스가 될 것 같네요!


 

 [클린베딩] 뽀송뽀송한 침구 세트를 집으로 보내주는 침구 세트 구독 서비스


침구의 청결은 중요하지만 자주 세탁하기엔 불편한 현실! 이런 세탁 걱정을 싹 없애 주는 세탁 구독 서비스가 있습니다. 매트리스 커버, 이불 등 침구 세트를 4주간 사용하면 세탁이 된 새로운 침구 세트를 보내줘서 교체할 수 있도록 해주는데요. 지정한 요일에 두 개의 침구 세트가 배송되고 사용한 침구와 교환합니다. 매일 밤 보송보송한 침구 세트 속에 푹 파묻혀 숙면을 취하고 싶다면 침구 세트 구독 서비스가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이노쉐이브] 원하는 기간만큼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면도날 구독 서비스


면도날 구독 서비스는 면도날을 원하는 기간마다 집으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면도날 사용 주기에 맞게 새 면도날을 받아볼 수 있어 무척 편리하죠. 면도날은 주기적으로 교체하는 소모품이기 때문에 구독 경제에 가장 알맞은 제품 중 하나인데요. 본인의 면도날 교체 주기에 따른 배송 주기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정기적으로 구매해야 하는 면도날, 정기 구독 서비스로 더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하는 것은 어떨까요?


 

 [현대 셀렉션] 복잡한 절차 없이 다양한 차종을 경험할 수 있는 자동차 구독 서비스


자동차는 정기 점검, 소모품 교체 등 관리에 손이 많이 가기 때문에 소비재 가운데서도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데요. 자동차 구독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이런 번잡한 과정을 겪지 않을 수 있어요. 현대 자동차에서 운영하는 구독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투싼, 벨로스터, 쏘나타 3개 차종을 자유롭게 골라 탈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날 때, 중요한 모임이 있을 때 등 상황에 맞게 차종을 선택하기만 하면 되니 무척 편리한 서비스가 될 것 같네요.



 [술담화] 매달 전국 각지의 양조장에서 오는 다양한 전통주 구독 서비스


한 잔을 마시더라도 특별한 술을 마시고 싶다면, 누군가가 엄선해 보내주는 술은 어떠신가요? <술담화>의 ‘담화박스는 달에 따라 변경되는 추천 전통주 2병과 큐레이션 카드, 스낵 안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큐레이션 카드는 술에 대한 정보는 물론, 섬세한 향미 그래프와 추천하는 안주 페어링을 소개합니다. 마음에 드는 전통주가 있다면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애주가 직장인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서비스가 될 것 같네요.

 


소유보다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구독경제 서비스의 활성화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는데요. 소소한 변화지만 매달 일상에서 즐거움을 찾고,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하는 설렘을 받아볼 수 있다면 그것 자체로 큰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나에게 필요한 구독 서비스를 통해 일상 속 작은 소확행을 누려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습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