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로그 홈

All

홈페이지

티스토리 뷰

직장인들이 주 5일, 하루에 최소 8시간씩 일하고 쉬는 공간, 바로 사무실이죠. 제2의 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은데요. 컴퓨터 앞에서 온종일 일하는 우리 직장인들! 일하는 중 잠깐의 순간이라도 더 편하게 일하게끔 도와주는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이왕이면 최적의 업무환경에서 더욱더 편하고 즐겁게 일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준비했습니다. 소소하지만 행복한 직장인 라이프를 위한 사무실 릴렉싱 꿀템! 이번만큼은 충동적인 구매 욕구를 참지 마세요.



 공간은 늘려주고 능률은 높여주는 무선 충전기


스마트폰을 충전할 때면 책상 위에 너저분하게 충전기 선이 엉키기 마련이죠. 고속 무선충전기를 사용하면 케이블로부터 자유로운 무선 충전이 가능해서 지저분한 책상이 말끔해집니다! 무심하게 툭- 올려놓기만 하면 빠른 속도로 충전을 해주기 때문에 무척 편리하겠죠? 고속 충전은 물론, LED 상태 표시등으로 충전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여기에 포스트잇 디스펜서가 결합된다면 좁은 공간에서 업무 효율이 훨씬 높아질거에요.



 언제 어디서든 따뜻함이 필요할 때 usb 온열방석


엉덩이를 따뜻하게 해준다고 해서 일명 ‘엉뜨’ 방석이라 불리기도 하는데요. 언제, 어디서든 따뜻함이 필요할 때 보조배터리만 있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선식의 열 방석이 아니라서 선에 걸리적거릴 필요도 없고 USB 연결만으로 간단히 작동한답니다! 방석이지만 다리에 올려놓는 등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치마를 입고 출근한 날에 유용하게 쓰일 것 같네요. 



 무한 넥슬라이스에도 넘어지지 않는 오뚝이 텀블러


업무에 너무 열중하다가 모니터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더듬더듬 텀블러를 찾다가 한순간에 넘어뜨려 커피를 쏟은 경우가 한두 번쯤 있으실 것 같은데요. 이런 대참사를 막아주는 꿀템이 있으니, 바로 밀거나 기울어져도 쓰러지지 않는 오뚝이 텀블러! 특수 흡착판으로 컵이 바닥에 단단히 붙어서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아 덤벙대는 실수에도 비싼 전자기기와 중요 서류들을 지켜줄 거에요.



 손목 통증 없애 주는 인체공학 마우스


반복되는 키보드나 마우스의 사용으로 손목 통증은 직장인과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가 되었죠. 무려 '인체공학' 마우스라는 이름이 붙은 이 마우스는 가장 이상적인 편안한 그립감을 주는 디자인이 적용되었는데요. 이 첨단 디자인 덕에 손목과 팔 자세를 좀 더 자연스럽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손목의 통증을 방지해줍니다.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과 편안함을 한 번 맛본다면 왜 이제 샀는지 후회할지도 몰라요.



 소중한 내 눈은 내가 지킨다! 블루라이트 차단 필터


긴 시간 컴퓨터로 업무를 보느라 피로해진 직장인의 소중한 눈을 지켜 줄 블루라이트 차단 액정입니다. 모니터를 보며 일을 하다 보면 눈이 뻑뻑해지며 금방 피로해지는데, 가장 큰 원인은 모니터에서 나오는 ‘블루 라이트’ 때문이라고 해요. 모니터 액정에서 나오는 여러 광선 중 블루라이트는 안구 건조증, 시력 저하 등의 노화를 유발하기 때문에 필터를 모니터 액정에 맞게 맞춰주면 눈의 피로가 한결 줄어들 거에요!



 굽어진 허리 쫙 펴주는 자세 교정 등받이


거북목 증상을 달고 사는 직장인분들, 고쳐야겠다고 생각은 하지만 너무 집중하다 보면 모니터에 빠질 정도로 몸이 앞으로 가기 마련인데요. 자세가 흐트러지는 순간을 방지해줄 자세교정 등받이가 있습니다! 나랑 맞지 않는 의자에 오랫동안 앉아있으면, 자연스럽게 자세가 뒤틀려질 수밖에 없죠. 등받이 쿠션은 편리한 사용감을 줄 뿐만 아니라 나도 모르게 굽어진 허리를 쫙 펴주기 때문에 바른 자세를 유지할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지금까지 피곤함을 달고 사는 직장인들이 좀 더 편안하게 일할 수 있거나 또 잠깐 쉴 때는 제대로 쉴 수 있도록 도와주는 릴렉싱 꿀템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왕 일할 것 좀 더 편안하게 일하기 위한 나만의 아이템이 있으면 더 즐거울 것 같습니다. 몸이 편해야 마음이 편하고 마음이 편해야 일도 힘내서 잘 할 수 있겠죠? 여기가 집인지 회사인지 모를 정도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사무실 릴렉싱 꿀템, 놓치지 마세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휴비스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습니다.

+ 더보기